‘LG 에어컨’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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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브랜드 경쟁력] AI 기술로 차별화된 청정관리 기능 갖춰
LG 휘센 뷰 에어컨은 AI가 공간을 분석해 최적의 쾌적함을 선사한다. 에어컨 업종의 NBCI 평균은 76점으로 전년 대비 1점 상승했다. LG 휘센은 1점 상승한 79점으로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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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브랜드 경쟁력] ‘초개인화’된 주방생활 구현
LG전자는 UP가전 2.0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신제품을 선보였다. 냉장고 업종의 NBCI 점수는 78점으로 전년보다 1점 상승했다. LG 디오스는 81점으로 5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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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래미안·LG휘센·삼성 노트북·아반떼...21년 연속 1위
NBCI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올해로 21년째를 맞이한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제조업 조사 결과, 국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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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제품도 구독시대” LG전자, 가전을 소유하고 사용하는 새로운 방법 제시
미래 가전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LG전자의 ‘구독 서비스’가 주목 받고 있다. 과거에는 가전 제품을 구매하여 오랜 기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었다면, 이제 가전 시장의 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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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은 삼성·LG 싸움? 169만원 ‘로보락 쇼크’
━ 돌파구 찾는 국내 양강 ‘냉장고가 우유·계란이 상하기 전에 알려주고, 로봇 청소기는 바닥과 카펫을 알아서 구분해 걸레질과 빗질을 한다.’ 삼성전자가 인공지능(A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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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로보락 불티에…삼성 “비스포크 AI” 한종희 부회장까지 나섰다
한종희 삼성전자 디바이스경험(DX) 부문장(부회장)이 3일 서울 서초구 삼성전자 서초사옥에서 2024년형 비스포크 신제품 라인업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 삼성전자 ‘냉장고가 우